프로젝트

일반

사용자정보

bitnami redmie 2.6.10 --> 3.4.6 버전으로 마이그레이션이 가능할까요?

임 종대이(가) 2018-06-26에 추가

일단 시도는 해보았으나 DB 복원까지는 됐는데요 마이그레이션이 되질 않네요 이때 발생한 에러는 첨부했습니다.

마이그레이션이 안된상태에서 서버 구동하고 웹페이지로 접근하니 로그인 후 Internal error 가 발생하였습니다. 

질문 사항 

1.  bitnami redmine 2.6.10 --> 3.4.6 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지요? 

2. 마이그레이션이 안되는 이유 및 해결책은 있는지요? 

3. Internal error 가 발생한 이유가 DB 마이그레이션 때문인지 아니면 다른 이유 때문인지요 ? 


답글 (1)

RE: bitnami redmie 2.6.10 --> 3.4.6 버전으로 마이그레이션이 가능할까요? - 임 종대이(가) 2018-06-26에 추가

자문 자답이네요

일단 2.6.10 -> 3.4.6 버전 마이그레이션은 가능한 것을 확인 하였고 

DB 복구시 기본 생성되는 bitnami_redmine project 를 drop으로 없애고 다시 만든 후 

백업한 DB파일을 복구 합니다. 

그 이후 rake db:migrate RAILS_ENV=production 명령으로 마이그레이션 할때 명령어 앞에 bundle exec 명령어를 추가하여 줍니다.

db의 table이 달라져서 변환 과정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bundle exec 명령어는 /opt/'install folder'/ruby/bin/ 에 있습니다.

log 파일을 파악하고 각 실행 명령어가 제대로 실행되는지 확인 하는것이 중요하네요 

혹시나 도움이 되실지 몰라 답글 달아 놓습니다.

 

 

    (1-1/1)
    클립보드 이미지 추가 (최대 크기: 500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