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일반

사용자정보

일감관람자에 등록되어있는데 일감이 보이지 않습니다.

lee hyosup이(가) 2018-07-20에 추가

 

관리자 계정으로 일감을 생성 할 시, 일감 담당자에 A 사용자를 , 일감 관람자에 B 사용자를 체크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B 사용자로 로그인 할 시, 해당 등록된 일감이 보이지 않고 있는데 어떻게 해야하는 건지 문의 드립니다.

 

B사용자 쪽에 준 권한 첨부하여 등록합니다.


답글 (3)

RE: 일감관람자에 등록되어있는데 일감이 보이지 않습니다. - 커뮤니티 관리자이(가) 2018-07-20에 추가

질문하신 일감이 어디에서 안보이는 건지요?

예를 들어 내페이지, 일감목록 등...

관련화면과 어떻게 보여지기를 원하는지 알려 주시면 좋겠네요~ 

RE: 일감관람자에 등록되어있는데 일감이 보이지 않습니다. - lee hyosup이(가) 2018-07-20에 추가

 

일감목록 쪽에 안보입니다~

 

예를 들면

관리자가 일감쪽에 일감을 등록할 시 담당자를 A 사용자로 지정하고, B 사용자는 일감 관람자로 지정합니다.

그 후 B 사용자가 자기 계정으로 레드마인에 접속 한 후, 일감 목록을 확인 할 시 관리자가 등록한 일감이 목록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내 페이지 쪽에도 "내가 맡은 일감", "보고한 일감", "지켜보고 있는 일감" 만 있는데,

그 외 관람하고 있는 일감에 대해서도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 까요?

 

일감목록, 내페이지 둘 다 일감관람자로만 등록되어 있을 경우엔 일감이 노출 되지 않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 일감관람자에 등록되어있는데 일감이 보이지 않습니다. - 커뮤니티 관리자이(가) 2018-07-20에 추가

일감목록에서 안보인다는 것은 검색조건을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일감목록에서는 일감관람자나 담당자와 상관없이 조건에 맞는 일감이 표시되고 있습니다.

기본은 일감상태가 진행중인 것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일감상태가 완료되지 않은 모든 일감이 표시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내 페이지에서는 번역이 좀 이상해서 착각할 수 있습니다만 일감관람자로 지정된 일감과 지켜보고 있는 일감이 같은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즉 일감관람자로 지정된 일감이 내 페이지의 지켜보고 있는 일감에서 보이게 되어 있습니다.

그럼 참고하세요.

    (1-3/3)
    클립보드 이미지 추가 (최대 크기: 500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