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일반

사용자정보

표준항목을 필수 항목으로 지정할 수 있는 방법 문의 드립니다.

lim seungyeon이(가) 2018-08-07에 추가

안녕하세요.

 

표준항목을 필수 항목으로 지정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완료기한" 항목을 특정 프로젝트에 한해서만 필수 항목으로 지정하고 싶습니다.

프로젝트, 유형, 제목, 우선순위, 비공개 필드는 이미 필수 항목으로, 레드마인 내에 생성 된 모든 프로젝트에 동일하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항목 같은 경우에는 사용자 정의 항목에서 지정이 가능한데, 표준항목에 대해서는 어떻게 지정해야 하는 지

각 메뉴에 들어가서 살펴봐도 필수 항목으로 지정하는 법을 찾기가 어렵네요.

 

가이드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4)

RE: 표준항목을 필수 항목으로 지정할 수 있는 방법 문의 드립니다. - 커뮤니티 관리자이(가) 2018-08-07에 추가

표준항목은 위에서 캡처해 주신 업무흐름의 항목 편집 권한에서 설정하시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필수로 해 주시면 됩니다.

상태별 필수로 할 것인지 아니면 보이지 않게(읽기전용) 할 것인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말씀하신 특정 프로젝트에서만 체크하는 것은 되지 않습니다.

꼭 그렇게 해야 한다면 그 프로젝트에서만 사용할 일감 유형을 만드셔서 아래와 같이 설정해 주시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아니면 커스터마이징을 해야 하네요.

 

RE: 표준항목을 필수 항목으로 지정할 수 있는 방법 문의 드립니다. - lim seungyeon이(가) 2018-08-08에 추가

커뮤니티 관리자의 덧글:

표준항목은 위에서 캡처해 주신 업무흐름의 항목 편집 권한에서 설정하시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필수로 해 주시면 됩니다. 상태별 필수로 할 것인지 아니면 보이지 않게(읽기전용) 할 것인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말씀하신 특정 프로젝트에서만 체크하는 것은 되지 않습니다. 꼭 그렇게 해야 한다면 그 프로젝트에서만 사용할 일감 유형을 만드셔서 아래와 같이 설정해 주시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아니면 커스터마이징을 해야 하네요.  

 

 

 

아래 처럼 "필수" 항목으로 저장하고 일감을 만들면,

완료 기한 필드가 필수 항목으로 설정이 안되어 있습니다.

 

혹시 아래와 같이 "필수"항목으로 저장을 하고 다른 메뉴에서 별도의 조치를 해줘야 하는건가요?

가이드 주실 수 있는 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 표준항목을 필수 항목으로 지정할 수 있는 방법 문의 드립니다. - 커뮤니티 관리자이(가) 2018-08-08에 추가

다른 설정은 없습니다.

혹시 완료기한을 필수로 설정한 일감유형과 역할로 테스트 해 보셨나요?

제가 올려 놓은 이미지를 보시면 알겠지만 역할과 일감유형별로 설정하는 것입니다.

해당 조건으로 테스트해 보셨는지 확인해 보세요.

 

 

RE: 표준항목을 필수 항목으로 지정할 수 있는 방법 문의 드립니다. - lim seungyeon이(가) 2018-08-09에 추가

역할 설정은 안해서 적용이 안됐던 것 같습니다.

설명 감사 드려요 :)

    (1-4/4)
    클립보드 이미지 추가 (최대 크기: 500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