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일반

사용자정보

메일링 관련 에러 및 질문

b midas이(가) 2018-11-06에 추가

안녕하세요

레드마인의 메일링을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사용하다가 메일리의 계정을 변경하려고 하는데요

그래서 config.yml의 메일 계정부분만 변경하였습니다.(호스트와 포트는 동일하기 때문)

그리고 레드마인을 재부팅하고 nginx위에서 돌아가고 있기 때문에 nginx도 재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메일링이 정상적으로 되고 있지 않아 어디 부분을 추가 봐야할 지 모르겠습니다.

추가적으로 admin 계정으로 접속하여 설정-메일알람-테스트 메일 보내기를 하였는데 아래와 같은 에러가 발생하였습니다.

메일을 전송하는 과정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No route matches {:action=>"index", :controller=>"welcome"})

무엇이 문제이고 어떻게 해결하면 좋을지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글 (2)

RE: 메일링 관련 에러 및 질문 - 커뮤니티 관리자이(가) 2018-11-06에 추가

정확한 것은 로그를 확인해야 하는데 이전 경험으로는 해당 파일을 수정하다가 눈에 보이지 않는 값이 들어가

에러를 냈던 적이 있습니다. 해당 파일을 원래대로 돌려 놓거나 백업파일에 없다면 설치 초기파일로 돌려 놓고 다시 수정해 보세요. 

RE: 메일링 관련 에러 및 질문 - b midas이(가) 2018-11-06에 추가

저와 동일한 에러셨나요??

로그는 어떤 로그를 보면 될까요? error.log의 경우에는 별다른 내용이 없었던거 같아서..

그리고 레드마인에서 설정파일을 변경했을때 configure 하는 방법이 무엇일까요??

그냥 변경하고 재시작하면 되는 걸까요??

    (1-2/2)
    클립보드 이미지 추가 (최대 크기: 500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