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일반

사용자정보

상위 프로젝트에서 새일감 만들 시, 프로젝트 드롭박스를 미노출하고 싶습니다.

s ss이(가) 2020-06-19에 추가

레드마인 세팅 중에 상위 프로젝트 내 하위 프로젝트를 생성하면 상위 프로젝트의 새 일감 만들기 화면에서 '프로젝트' 선택 드롭박스가 출력되는데요.

하위 프로젝트의 일감만 생성 할 수 없도록 권한 세팅한 계정으로 상위 프로젝트에서 새 일감 생성 시, 드롭박스를 통해 하위 프로젝트를 선택하여 일감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해당 부분이 결함인건지 아니면 프로젝트 선택 드롭박스를 미출력할 수 있는 별도 세팅이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답글 (3)

RE: 상위 프로젝트에서 새일감 만들 시, 프로젝트 드롭박스를 미노출하고 싶습니다. - 커뮤니티 관리자이(가) 2020-06-19에 추가

말씀하신 것처럼 하위 프로젝트에 일감을 생성할 수 없도록 하면 상위 프로젝트에서 일감 등록시 프로젝트 선택 목록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표시된다고 하니 권한을 다시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RE: 상위 프로젝트에서 새일감 만들 시, 프로젝트 드롭박스를 미노출하고 싶습니다. - s ss이(가) 2020-06-24에 추가

재확인해봐도 안되었는데, https://www.redmine.org/issues/12704 해당 일감 내용 확인해보니 최신 버전에는 하위 프로젝트를 드롭박스로 선택할 수 있도록 기능이 적용되어있던 것 같습니다..
제가 위에 말씀드린 계정으로 드롭박스를 통해 하위 프로젝트를 선택하면,
변경한 하위 프로젝트에 해당하는 일감 유형 카테고리가 출력되는데 하위 프로젝트의 일감을 생성할 수 없는 계정이기에 설정해놓은 일감 유형의 드롭박스 리스트는 미출력됩니다.

다만, 일감 유형이 선택되지 않은 상태에서 일감 생성은 가능한 것으로 확인되었는데 이건 결함이었던 것 같습니다.

확인 감사합니다.

RE: 상위 프로젝트에서 새일감 만들 시, 프로젝트 드롭박스를 미노출하고 싶습니다. - 커뮤니티 관리자이(가) 2020-06-24에 추가

네 말씀하신 것처럼 상위 프로젝트에서 하위 프로젝트가 존재하는 경우는 프로젝트를 선택할 수 있도록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다만 일감 생성시 프로젝트 선택을 비표시하려면 하위 프로젝트의 일감생성에 관련된 권한들을 부여하지 않으면 비표시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문의하신 환경을 정확하게 알고 있지 않아서 계속 표시가 된다고 하니 이것이 결함인지 아니면 권한설정에서 뭔가 잘 못되어 있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결함이라고 한다면 관련 패치가 곧 나오겠지요.
    (1-3/3)
    클립보드 이미지 추가 (최대 크기: 500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