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일반

사용자정보

plugin 기능 관련해서 문의합니다.

이 제훈이(가) 2014-01-09에 추가

레드마인을 공부하는 사람인데요.
혹시나 인터넷에 있는 무료 플러그인 기능 중에 가입할 때 그룹을 지정하게 해주는 플러그인이 있나요??
동명이인이 있을 때는 그룹으로 구분하기 위해서 그룹으로 지정하고 싶은데 등록화면에서 항목(그룹,소속)등을 추가할 수 있나요?


답글 (2)

RE: plugin 기능 관련해서 문의합니다. - 커뮤니티 관리자이(가) 2014-01-10에 추가

안녕하세요? 커뮤니티 관리자입니다.

문의하신 플러그인이 있나 여러모로 찾아봤습니다만 현재로써는 못찾았습니다.

대신 조금 비슷한 기능을 가진 플러그인을 알려드릴께요.(이미 알고 계실 수도 있겠습니다만 ^^)

redmine_people이라는 플러그인인데 사용자 정보로 여러가지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첨부한 이미지를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부서라는 항목이 구분하는데는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단지 회원가입할 때는 그런 정보를 못 넣구요. 가입하서 나서 개인정보 변경에서 입력할 수 있는 구조이네요.

참고로 동명인의 경우는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예를 들어 김현정A, 김현정B 이런식으로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RE: plugin 기능 관련해서 문의합니다. - 커뮤니티 관리자이(가) 2014-01-20에 추가

추가로 답변 드립니다.
플러그인 생각만 하다보니 없다고 생각했는데 기본기능으로 할 수 있습니다.
관리-사용자 정의항목-사용자에서 사용자 등록시 추가하고자 하는 부서, 소속등 구분할 수 있는 항목을 추가하시면 됩니다.
그럼 해 보세요^^

    (1-2/2)
    클립보드 이미지 추가 (최대 크기: 500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