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일반

사용자정보

일감 목록 PDF출력시

Jang BH이(가) 2014-03-31에 추가

안녕하세요~

일감 목록을 PDF출력하여 주간 보고로 사용하고 잇는데 궁금한 점이 있어 문의 드립니다.

1.일감에서 상태 “진행중”으로 목록을 출력하고
검색 조건에서 완료일을 지난주 혹은 이번주로 하여 “완료” 리스트를 출력합니다.
혹시 이걸 한번에 할 수 있을지요.

2. PDF출력 관련.
첨부파일을 보시면 일감리스트를 PDF로 하면 “ori.pdf”로 출력됩니다.
근데 표가 잘 맞지 않습니다.
config/locales/ko.yml의 general_pdf_encoding: EUC-KR 를 수정하면 해서 출력하면 표는 잘 받는데 한글이 깨집니다.
참조 “ECU-KR.pdf”

PDF출력시 용지 사이즈에 표도 잘 맞고, 한글도 안깨지게 하는 방법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레드마인 환경—
Redmine 2.4.3.stable
windowsXP


답글 (1)

RE: 일감 목록 PDF출력시 - 커뮤니티 관리자이(가) 2014-04-02에 추가

안녕하세요? 커뮤니티 관리자입니다.

문의하신 1번의 경우는 한번에 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검색조건이 진행중과 완료가 함께 할 수 없으니까요.
그냥 제가 추측하건데 한번에 하고 싶다는 것은 귀찮다는 의미로 제 마음대로 해석해서 좀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을 드릴까 합니다.
알고 계실 것 같기도 한데, 일감조회의 경우는 검색양식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검색양식은 자신이 자주 사용하는 검색양식을 저장해서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예를들어 현재 커뮤니티의 경우는 일정(태스크)라는 검색양식을 만들어 사용하고 있는데 이에 해당되는 기능입니다.
검색양식으로 말씀하신 조건에 따라 양식을 만들어서 클릭하면 좀더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리고 2번 질문에 대해서는 저도 여러 인코딩(예를들어 UTF-8)을 해 보았습니다만 CP949만 글자가 깨지지 않았습니다.
만약 CP949를 그대로 사용하고 테이블을 넓혀야 한다면 소스를 좀 수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소스를 수정하면 나중에 업그레이드때 문제가 생겨서요. 그리 추천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좀더 리서치를 해 보고 혹시 이 부분에 관련된 답을 찾게 되면 이곳에 답변을 올려 놓겠습니다.
계속 이곳을 조회하실 필요가 없도록 찾으면 메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큰 도움이 되지는 못했네요. 그럼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1/1)
    클립보드 이미지 추가 (최대 크기: 500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