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일반

사용자정보

일감 만들기 시 선택 항목 변경 방법 문의

우 상욱이(가) 2014-07-09에 추가

새 일감 만들기 시 입력 가능한 항목들(상위이슈/추정시간/진척도 등)이 일부 사용하지 않아서 항목에서 없애고 싶은데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

혹은 각 개별 프로젝트마다 항목을 다르게 설정 가능한가요?
ex)
A Project - 추정시간만 사용
B Project - 진척도만 사용


답글 (5)

RE: 일감 만들기 시 선택 항목 변경 방법 문의 - 우 상욱이(가) 2014-07-10에 추가

위에 질문이 조금 이해 안가실 수 있어 다시 작성합니다.

커뮤니티에서 새 일감 만들기 시, 일감 유형을 결함 / 요구사항으로 본다면 아래 항목 선택이 두 유형이 서로 다르게 나옵니다.
그렇게 설정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RE: 일감 만들기 시 선택 항목 변경 방법 문의 - 커뮤니티 관리자이(가) 2014-07-10에 추가

안녕하세요? 커뮤니티 관리자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을 드리면 2가지 방법으로 화면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1. 항목추가
사용자 정의항목이라는 기능을 통해서 일감유형에 따라 항목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시스템관리자로 로그인하신 다음에 관리 - 사용자 정의 항목 - 새 사용자 정의 항목을 클릭해서 정의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사용할 일감유형과 프로젝트를 같이 선택해 주셔야 됩니다.

2. 항목삭제
관리 - 일감 유형에서 해당되는 유형을 선택하고 들어가면 표준항목들이라고 해서 기본적으로 나오는 항목들이 있습니다.
거기서 필요없는 항목들은 체크하지 않으시면 됩니다.

그럼 해 보시고 궁금한 점이 있으면 또 문의하세요 ^^

RE: 일감 만들기 시 선택 항목 변경 방법 문의 - 우 상욱이(가) 2014-07-11에 추가

우선 답변 감사드립니다 ^^;;

답변 주신 사항 중 2번에 대해 추가 문의 드리자면…
관리 -> 이슈 유형에서 원하는 유형 선택 하게 되면 표준항목(기본)은 보여지지 않고
사용자 정의 항목에 대해서만 나오고 있어서 문의를 드렸던 것이구요..

아래 이미지처럼 사용자가 추가 정의한 항목에 대해서만 나와서…. 그런 것들에 대해서는 변경이 가능합니다만..
추정시간이나 진척도 이런 표준항목(?)에 대해서는 변경할 수 있는 방법을 못찾아서 문의 드렸습니다.

RE: 일감 만들기 시 선택 항목 변경 방법 문의 - 커뮤니티 관리자이(가) 2014-07-13에 추가

레드마인 버전이 좀 오래 된 것 같아요. 제가 알기로는 2.0버전부터 생긴 기능으로 알고 있습니다.
버전업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RE: 일감 만들기 시 선택 항목 변경 방법 문의 - 우 상욱이(가) 2014-07-14에 추가

아.. 답변 감사드립니다 (_ _)
사내에서 사용중인데, 말씀하신대로 구버전이라… 안되는 기능이군요..
안타깝게도 버전업에 대한 고려를 안하고 있는 실정이라..

친절한 답변 감사드려요!

    (1-5/5)
    클립보드 이미지 추가 (최대 크기: 500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