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일반

사용자정보

impasse : test case 연결 방법

반 범석이(가) 2014-10-02에 추가

안녕하세요. 아래글 올렸던 사람입니다.
내부 오류가 나는 것은 어쩔 수 없이 테스트케이스를 만들려고 하니 등록했던 필드들이 표시는 되네요.

그런데 일감(유형: 요구사항)을 테스트케이스에 연결해 놓으면
일감을 조회할 때 테스트케이스로 연결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링크를 열면 not found 오류가 나네요.
URL을 보니 좀 다르게 나오더군요.

여기 커뮤니티는 제대로 연결되는데…
혹시 해결할 방법을 알려 주실 수는 없나요?


답글 (3)

RE: impasse : test case 연결 방법 - 커뮤니티 관리자이(가) 2014-10-02에 추가

안녕하세요? 커뮤니티 관리자입니다.

요구사항에 매칭된 테스트케이스를 클릭하면 에러가 난다면 말씀하신대로 URL이 문제일 것 같습니다.
이런 문제는 예전 기억으로는 Redmine를 어떻게 설치하느냐에 따라 그런 현상이 발생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좀더 구체적으로 말씀드리면 bitnami와 같이 Redmine 사이트 URL이 /redmine와 같이 되어 있다면 원래 제공하는 Redmine과 다르기에 연결이 되지 않으리라 봅니다. 즉 수동으로 설치해서 Redmine 사이트 URL이 /와 같이 아무 것도 없이 설치되어야 열릴 것으로 봅니다.

물론 장애가 난 URL를 보지 않아서 추측입니다만 이전의 경험으로 말씀드립니다.

좋은 연휴되세요.

RE: impasse : test case 연결 방법 - 반 범석이(가) 2014-10-07에 추가

해결 했읍니다.

bitnami redmine을 설치하면 기본 url이 http://domain/redmine 이 되는데
레드마인 설치 디렉토리에 있는 bnconfig.exe를 실행시키면 http://domain 으로 만들 수 있네요.

혹시 이 게시판을 보시는 분들 중 저와 같은 문제를 안고 계신 분을 위해서…

“bnconfig —appurl /” 이렇게 cmd 창에서 입력하고 재시작 하면 됩니다.

출처 : http://wiki.bitnami.com/Components/Bitnami_Configuration_Tool_-_bnconfig

RE: impasse : test case 연결 방법 - 커뮤니티 관리자이(가) 2014-10-07에 추가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1-3/3)
    클립보드 이미지 추가 (최대 크기: 500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