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일반

사용자정보

[질문]범위 공유 관련

이 윤재이(가) 2015-06-25에 추가

안녕하세요.

프로젝트를 생성하고, 해당 프로젝트에 하위 프로젝트를 생성했습니다.
최상위 프로젝트에서 버전별 개발 범위를 지정하여, 하위 프로젝트까지 해당 범위를 공유하려고 보니 관련 기능이 없는 것 같네요.

혹시 상위 프로젝트에서 생성된 “범위”가 하위 프로젝트 “일감”에서 노출되도록 공유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3)

RE: [질문]범위 공유 관련 - 커뮤니티 관리자이(가) 2015-06-26에 추가

안녕하세요? 커뮤니티 관리자입니다.

상위 프로젝트에서 버전별 개발 범위를 지정하신 것을 하위 프로젝트에 공유하시고 싶다는 문의로 이해를 했습니다.

첨부 이미지를 보시면 알겠지만 버전이라는 것을 만들때 공유 기능이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설정해 보세요.

RE: [질문]범위 공유 관련 - 이 윤재이(가) 2015-06-26에 추가

먼저, 답글 감사드립니다.

말씀 주신 내용처럼 버전은 하위 프로젝트까지 공유가 가능한 부분은 확인했습니다.
질문드린 부분은 [범위]의 하위 프로젝트 공유 부분입니다.

예를 들어, “프로젝트A”에 “범위A1”, “범위A2”가 설정되어 있다면,
“프로젝트A”의 하위 프로젝트에서도 “범위A1”. “범위A2”를 같이 쓸 수 있는 기능에 대한 문의입니다.

고맙습니다.

RE: [질문]범위 공유 관련 - 커뮤니티 관리자이(가) 2015-06-29에 추가

안녕하세요? 커뮤니티 관리자입니다.

범위라는 것은 표준 기능으로는 없고 혹시 사용자 정의 항목으로 만드셨나요?

범위에 그나마 가까운 기능이 일감범주(범주)가 있긴 합니다만….

만약 이 범주를 말씀하신 것이라면 이것은 공유기능은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럼 참고하세요.

    (1-3/3)
    클립보드 이미지 추가 (최대 크기: 500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