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일반

사용자정보

게시판 등록후 HTML표시상황

HONG JOSHUA이(가) 2018-03-07에 추가

안녕하세요.

게시판 플러그인 설치 후 글등록후 확인하려고 하는데 소스(HTML언어)도 같이 보입니다.

혹시 안보이게 하는 방법이 있을 까요?

 

<p>...............<span style="clolor:#FF0000;">.......</span> ....

 

또한 플러그인 업데이트 게시판에 초기 화면에 표시되는 리스트가 5개로 되어있는데 혹시 수정할 수 있나요?

레드마인에 대해서 잘 몰라서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꾸벅...


답글 (3)

RE: 게시판 등록후 HTML표시상황 - 커뮤니티 관리자이(가) 2018-03-19에 추가

레드마인의 기본 입력방식인 textile인데 ckeditor를 사용하고 계시나 봐요?

그리고 기본 레드마인의 게시판을 사용하면 위와 같은 현상이 일어나지 않을텐데 게시판 관련 플러그인을 설치하신 걸로 보입니다.

아쉽게도 현재로서는 해당 플러그인이 ckeditor를 대응하지 않고 있습니다.

에러를 해결하시기 위해서는 해당 플러그인을 제거하시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RE: 게시판 등록후 HTML표시상황 - HONG JOSHUA이(가) 2018-03-19에 추가

안녕하세요. 답변 고맙습니다.

그런데 여기 게시판도 오른쪽 상단에 검색이라는 것을 활용해서 글을 검색할때 제가 문의했던 사항과 동일하게 소스(HTML언어)도 같이 보입니다.

그러면 여기서 운영하는 게시판도 ckeditor플러그인을 설치해서 사용중인건가요?

 

커뮤니티 관리자의 덧글:

레드마인의 기본 입력방식인 textile인데 ckeditor를 사용하고 계시나 봐요? 그리고 기본 레드마인의 게시판을 사용하면 위와 같은 현상이 일어나지 않을텐데 게시판 관련 플러그인을 설치하신 걸로 보입니다. 아쉽게도 현재로서는 해당 플러그인이 ckeditor를 대응하지 않고 있습니다. 에러를 해결하시기 위해서는 해당 플러그인을 제거하시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RE: 게시판 등록후 HTML표시상황 - 커뮤니티 관리자이(가) 2018-03-19에 추가

네 이 사이트도 ckeditor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말씀하신 검색같은 경우는 html까지 보이고 있습니다.

ckeditor 플러그인이 이런 부분까지 다 커버해 주면 좋을텐데 일부만 html형식으로 보여 주고 있습니다.

 

    (1-3/3)
    클립보드 이미지 추가 (최대 크기: 500 MB)